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플레이스테이션5 6차 사전예약 구매성공 후기

 

 안녕하세요^^

드디어 플레이스테이션5 7차 사전예약에 성공했습니다.

6차 사전예약에 실패하고, 7차에 성공 했습니다. 역시 1분 만에 품절되더군요...(게임앤라이프에서 구매했습니다.)

 

 저는 플레이스테이션5로 입문하기 때문에 게임 CD가 없기도 하고, 아직 위닝밖에 게임을 몰라서

디지털 에디션으로 구매했습니다. 2월 5일에 성공했는데 25일에 발송하고 27일에 받았습니다. 정말 오래 기다렸네요...

이번 7차 사전예약은 2월 26일에 하고 3월 5일에 발송한다던데... 이제 곧 물량이 풀리려나 봅니다.

 

 

 

포장이 약간 허술한 거 같은데 그래도 안전하게 받았습니다.

 

 

 

 참 영롱하네요. '이쁘다 이쁘다' 들었는데 실제로 보니 디자인이 이쁘네요. 근데 생각보다 크기가 큽니다.

 

 

 

 처음이라 뭐가 뭔지 아직 어렵네요... (PS 아이디 만들고 로그인하는데도 시간이 꽤 걸렸습니다 ㅠㅠ)

우선 천천히 익혀보겠습니다. 위닝부터 하고 명작이라는 게임도 한 번씩 도전해보겠습니다!!!

(무엇보다 모니터를 어떻게 해야겠네요... 플레이스테이션5에 대한 예의가 아닌 거 같아 죄송합니다.)

 

 성공 비법이라고 할 건 없지만, 게임샵 온라인몰에서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구매해야 빠르게 성공할 수 있다는 건 다들 아시죠? 근데 개인적으로 쿠팡이나 기타 사이트는 빠르게 구매하는게 쉽지 않더라고요. 무통장입금 몇 번 연습하고 하니까 성공한 거 같습니다. 또, 저는 PC로 했습니다. 모바일은 아무래도 사람이 몰리면 느려지는 거 같더라고요...

 

 아직 플레이스테이션5 전용 게임도 많이 없기도 하고, 곧 물량이 풀릴 거 같으니 웃돈 주고 구매하지 마시고, 꾸준히 도전하셔서 성공하시길 기원해 보겠습니다!!